2023년에 비전을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안녕! 당신은 저를 StudyUSA의 페이스북 라이브 세션 중 일부를 진행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저를 재능 있는 음악가로 알고 있고, 일부는 MMA 파이터가 되기 위한 제 추구로 알고 있습니다. 언뜻 보면 내가 모든 것을 알아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원대한 꿈을 가진 20대 청년. 그러나 외관을 벗겨내면 내가 종종 행동보다 말을 더 많이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23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올해는 다르게 느껴집니다. 무엇이 바뀌었나요? 자, 2022년을 돌아보자...

2022 회고전

2022년은 여느 해와 같지 않았습니다. 시계가 새해를 알리는 12시를 치면 동기 부여가 급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이 빠졌고, 새해 결심, 희망찬 야망, 그에 수반되는 몇 주 동안의 일관된 노력도 마찬가지였습니다.

2022년은 시작이... 쩝, 2021년의 연장선처럼 느껴졌다.

공감할 수 있다면 우리를 멈춰주세요. 하지만 2022년이 더 생산적이고 모험적이며 기억에 남길 바라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 저는 단순히 방향도, 비전도 없었습니다. 나는 주의를 끌기 위해 씨름하는 백만 가지의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그 모든 것이 약간 압도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모든 것을 하고 싶은 마음이 내가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2022년 12월, 드디어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막연하게 잡혔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동생은 레지던트를 마친 후 어디에서 진료를 할 것인지 선택하는 중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세계 여러 곳에서 지내면서 우리는 한 번만 같은 주에서 살아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가 더 나은 것을 찾았고 나 혼자 그 상태에서 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라는 용어를 느슨하게 사용합니다.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초가 흔들리면 계획이 무너지기에 충분합니다. 돌이켜보면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었다고 믿습니다. 나는 내가 어디에서 흔들렸는지 알고 있고, 지금까지 가장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2023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3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기

2022년이 지나면서 내가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나 자신에게 현실이 되는 것이었다. 내 인생에서 정말로 원했던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었던 걸까? 거슬리는 생각들과 "공손한" 대화를 나눈 후 시야를 좁혔고 그 초점이 2023년 비전보드로 바뀌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작은 비밀을 알려줄 것입니다. 깨어나서 내년에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목표를 보는 것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습니다.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저는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저축 계좌를 시작했고, 휴대폰을 훨씬 적게 사용했으며, 꾸준히 훈련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내 작은 목표에도.

이 비전 보드는 내가 꿈꾸는 삶을 매일 상기시켜줍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도 똑같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만의 비전보드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지금 미국 유학 비전 보드 템플릿 을 다운로드하세요.

Charles Varghese는 2020년 워싱턴 주립 대학교를 졸업한 후 Study in the USA에서 마케팅 전문가로 만족스러운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인내, 성장 및 승리에 대한 매력적인 학생 이야기를 찾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MMA, 예술, 드럼 연주에 대한 사랑을 다음 세대에 전수하는 것이든 그의 목표를 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이와 같은 이야기입니다.